반응형

메리츠화재 긴급출동 서비스

 

이번에는 긴급 출동 서비스 메리츠화재 보상 범위 안내를 드리겠습니다.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긴급출동은 각 보험사마다 틀립니다.가입하신 보험회사 가입증권에 자세히 기재가 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셔서 혼동이 없으시길 바랍니다.수입차량은 잠금장치해제가 안됩니다.무조건 센타로 입고후 진행하셔야 됩니다. 사이드에어백 파손 및 키 관련 부품 파손으로 안되세요.

 

▶Readycar 긴급출동서비스 이용 가능 횟수

 

 조건

 건계약 긴출 이용횟수

이용가능 횟수 

 보험기간 1년

전계약이 있는 경우 

 0회

7회 

 1회

6회 

 2회 이상

5회 

 전계약이 없는 경우

 -

5회

 보험기간 3월초과 1년미만

 -

3회

 보험기간 3월 이하

 -

 2회

 

 

 

 

 

 

 

 

▶Readycar 긴급출동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

 

 no

구분 

내용 

 1

긴급견인

 1일당 1회에 한해 약정km내

 2

 비상급유

 보험기간 중 2회, 1일당 1회 3리터 한도

 3

 잠금장치해제

 외제차 또는 특수잠금장치 및 사이드에어백 장착차량제외

 4

 배터리충전

 배터리 방전시 충전

 5

 타이어교체

 피보험자동차에 내장되어 있는 예비타이어로 교체 없는 경우 긴급견인서비로 제공

 6

 긴급구난

 별도의 구난 장비 없이 구난형 특수 자동차로 가능한 경우

 7

 타이어펑크수리

1일당 1회에 한해 펑크1개 부위 수리 

 8

 정기검사대행

 검사대행업체와 연계하여 정기 검사 대행(단,검사대해에 소요되는 비용은 피보험자 부담)

 9

폐차대행

 페차전문업체와 연계하여 폐차장까지 견인 및 폐차, 증명서 발급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