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자동차시트 수선 및 수리

 

 

산타페 CM 차량순정 시트 운전석쪽 가죽 박음질부분이 터져서 수선을 하셧습니다.

통상적으로 이런 부분이 문제가 발생을 하면 그냥 두거나 또는 방석을 깔던지 ㅋㅋ

아님 교체? 를 하겟죠. 저렴한 비용으로 처리를 햇습니다. 자동차시트가 예전 차량은 이런 부분이 잘 헤어질수가 있다고 사장님께서 말씀을 하시네요.자동차시트교체를 전체적으로 하는것보단 부분적으로 자동차시트를 수선할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이런 분이 정말 장인입니다.장인..시트의 달인라고 칭하고 싶습니다. 차량시트를 약 45년동안 하셨다고 하시는 정말 대단했습니다.매장에 가보시면 별거 없어요. 그냥 10평남짓에 미싱기.ㅋ 책상. 오직 기술입니다.기술 테크닉입니다.아~!대단했어요

가죽시트교체비용은 생각보다 많이 들지 않아서 부담없이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여기 사장님은 오직 자동차시트만 합니다. 가죽핸들헤어짐 안되요.ㅋㅋ 오직 자동차시트만 전문적으로 합니다. 그리고 자동차 시트로 부분적으로 하시는게 더 싸게 비용이 든다고 하시네요.아주 양심적이신 사장님입니다. 전체 교체는 재료비보단 인건비에 녹아 난다고 비추하시네요.ㅋㅋ

위사진은 일단 시트파손 부위를 뜯어 내고 새로 수선을 하는 모습니다. 시간은 약 1시간정도 소요 됩니다.

대구에 계시는분들은 이용해 보시면 좋을듯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