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폭스바겐cc 연료인젝터 리턴 호스 교체

 

 

 

 

 

 

 

폭스바겐cc 차량 13년식 차량 연료 리턴 작업입니다. 증상은 고속도로 운행중 경유 냄새가 나서 본넷을 열어 보니 차량 오일이 누유가 심하게 아주 많이 고여 있습니다. 문제는 연료 리턴 호스가 빠져있습니다.이부분은 플라스틱부분이 노후화로 인해 키가 부러져서 나타는 현상으로 판단.

 

 

 

 

 

 

 

리턴호스가 그냥 강한힘없이 그냥 쑥~빠져버립니다. 임시방편으로 케이블타이를 고정해서 장착은 했지만 이미 연료 누수로 인한 엔진헤드커버 부분은 누유로 흔건한 상태. 폭스바겐cc차량은 폭스바겐 타 차종 엔진 부품과 거의 매칭이 잘 된다고합니다. 폐차장에서 리턴호스 11년식 티구안차량으로 교체했습니다. 기존에 리턴호스를 빼고 교채를 하고 시동을 걸어 보니 100% 맞아 들어 갓습니다.

 

 

 

 

 

 

 

폭스바겐cc 차량 센터에 문의 해보시면 부품가액이 약 35만원정도 되실껍니다. 저것을 돈주고 사기에는 너무 비용이 비싸다는 생각이 듭니다.부품은 일단 폐차장에서 구해서 무료로 얻었습니다. 다른 차종도 비슷한 증상들이 몇몇 봤기때문에 제차량이 이렇게 될줄은 몰랐네요.

 

 

자가교환은 쉽습니다. 무리하게 힘으로 가하지마세요.그리고 플라이나 펜치만 있으면 가능합니다.지금 계속 고속 주행 및 테스트 하고 있습니다. 현재는 누유는 없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부분은 제가 보유하고 있습니다.추후에 폭스바겐 다른 부위도 교체를 위해서 예비용으로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